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 달 공짜 넷플릭스 해지 비결(모바1)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0:14

    >


    7월 3개에 가입한 넷플릭스 한달 무료 혜택이면 하나입니다.넷플릭스의 무료 이용이 만료되는지 안내 매하나가 온 겁니다.아무래도 한 달 무료라면 즉시 자동으로 요금 결제가 되기 때문에 알려주는 것 같아요.제가 넷플릭스에 가입했을 당시에는 옥자 영화를 볼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넷플릭스가 굉장히 핫했어요.저는 옥자+다른 컨텐츠를 같이 볼겸 무료가입을 했는데 별로 이용하지 않아서 당했지만 해약했습니다.넷플릭스(Netflix) 헤지는 아내의 자음이라 블로그 글을 검색해 봤는데, 왜 저는 같은 모바 하나인데 다른 과정으로 전개될까요?며칠 새 바뀌었죠? 큰 틀은 바뀌지 않았지만 사소한 진입 과정이 달랐습니다. 그래서 제가 넷플릭스를 해지한 방법도 포스팅하겠습니다


    >


    넷플릭스 해소 비결 모바하나 편 넷플릭스 메뉴에서 계정을 선택한다.


    >


    웹 페이지가 열립니다.계정 정보가 계속 오고 있어요.조금 내려가면 파란 영문 "Google play"가 보일 겁니다.이 단어를 터치!


    >


    2번째에 있는 구독을 선택한다.


    >


    현재 구독중인 넷플릭스 정보가 나옵니다.넷플릭스 한달 free의 혜택이 끝나면 20하나 7년 8월 하나에 요금이 청구되네요.UHD요금은 월 이용료가 하나 3200원입니다.하루 앞이니 빨리 취소해야 합니다.<취소>를 선택했습니다.


    >


    취소 의사를 묻는 창이 열립니다.결심했으니 흔들림 없이 바로 '구독 취소' 터치!


    >


    넷플릭스 해약(취소) 하기 전에는 첫번째 요금 1이라고 표시됐지만 취소 후에는 8월 11이 만료 1라고 표시됩니다.


    >


    취소하고 몇 분 후 넷플릭스에서 받았다 메하나입니다. 넷플릭스 구독이 취소되고 구독은 8월 하나 까지 유지된다고 합니다.====이야기 추가====8월 3개 받은 넷토후릿크스메하나, 맥주이다.


    >


    넷플릭스 free기간이 얼마 남지 않아 향후 이용계획이 없을 경우 자동결제 전에 안전하게 구독을 취소해 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