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 영화 [노트북] 후기 : 사랑, 그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3:36

    >


    >



    영화'노트북'은 2004년도 영화에서 매우 진부하고 식상한 영화이다.물론, 그렇기에 이 사랑을 그렇게 담을 수 있었던 것이라고 생각한다. 넷플릭스 캡쳐와 네이버 영화 포토를 섞어서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출처가 다 적어놓은 사고가 나면 어떤지 알려주세요. 노아의 첫인상은 한마디로 "최악"이었다.완전히 자기 마음대로 데이트 해주지 않으면 죽는다던지.^^ 정 스토리마 sound 에서는 욕을 해주고 싶을 정도야...(웃음)


    >


    >


    그러나 그래서 노아와 앨리는 사랑을 시작할 수 있었고 부모에 구속되어 살아온 부잣집 딸 앨리에 어쩌면 노아는 유 1 한 '무료(자유)'이었는지도 모른다. ​


    >


    그런 자신들에게 지지 않을 만큼의 연애를 이어간다. 그러나 늘 그렇듯 시련으로 인해 그들은 헤어지게 되고, 노아는 끊이지 않는 구애를 편지로 연결할 자신이 있지만 결국 그들은 서로를 마주보지 못하고 갈라지게 된다. ​


    >


    앨리를 소견하며 하나 연간 매일 365장의 편지를 쓴 노아, 그러나 나그와 다 함께 사랑을 나눈 그녀의 대답은 없었다.


    >


    그동안 앨리는 다른 남자(롱)와 사랑에 빠지고 노아의 사랑을 알고 얼리를 보니 얼리가 정말...뭔가 했는데, 과인 속에는 그녀를 완전히 이해하게 된다. 물론, 얼리와 노아는 다시 만과가 되어 서로의 사랑을 다시 확인하는 계기를 마련한다. 그러나 노아와 다시 만과인 오해를 푼 애리는 이미 약혼녀이며 론과 노아 전체를 사랑한다. 그리고 그녀는 이렇게 말한다.


    그녀가 누구를 선택하든 우리는 비난할 수도 없고 그녀 또한 자책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느끼게 해주는 대사입니다. 과연 그녀는 누구를 선택했을까?그렇기에 노트북은 우리에게 무엇을 선물하는 뜨거운 사랑이 아니라 따뜻하고 가슴아픈 사랑일까? 그 과정이 궁금하면 최근에 Netflix에서 영화 '노트북'을 봐도 나쁘지 않다고 소견한다.


    여기서부터는 노트북을 봤다 나쁘지 않은 독후감 같은 느낌입니다. 기회가 되어 내 글을 읽는다면, 평론가처럼 내 글을 비판해도 되고, 긍정적으로 함께 동조해 주셔도 좋다. #하나 얼리의 선택


    >



    사실, 나는 아직 너무 어려서 노아와 얼리 같은 가슴 뭉클한 사랑을 하지 못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저도 꽤 가슴아픈 사랑을 하고, 잘못된 선택을 한 적이 있는데, 그때 선택하지 못했던 그 사람이, 아직도 가끔 잠자리에 들고, 저를 괴롭히곤 합니다. 자다가 일어나서 머리를 말리다가 문득 그 사람이 생각나 헛웃음을 짓곤 합니다. 내가 그때 그 선택을 하지 않았다면. 그 사람을 뽑으셨다면 이런 일이 없었을까? 후회와 인정애는 타이밍이라는 말이 있다. 그 순간의 선택이 어쩌면 내 인생을 좌우할지도 모르고, 또 별것 아닌 인연이기도 하다. 그러나 어린 시절의 내가 한 선택이 후회없는 선택이라면 더없이 아름답지만 우리가 했던 선택이 후회로 남아있기 때문에 우리는 어쩌면 더 아름다운 선택이었을지도 모른다. ​


    >


    이리하여 그 시절의 부족했던 내가 있었기에 우리는 그 사랑을 아름답게 기억하는 것인지도 모른다.더 이상 꿈 속의 그 분이 찾지 않기를 바라고 눈물을 흘리며 알리를 보낸다.)​ ​#2, 노아의 일침


    >


    노아가 앨리에게 모든 것을 지우고 내가 좋아하는 것을 고르라고 했을 때, 현실적인 얼리에게는 큰 공감이 되었다. 과인도 그렇게 못하니까 과인은 메~~~~ 현실적이고 성숙한 학생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과인에게 "제발 아이처럼 살아!"라고 말했다. 하지만 끝까지 그렇게 선택하지 못했고 아직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을 실천하기 전에는 두려움을 먼저 소견합니다. 내가 짊어지고 있는 자리, 명예, 그리고 남들이 원하는 과인의 삶들. ​


    >


    나는 그것이 잃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노아처럼 살 수 있으면 좋겠지만, 나는 알리처럼 잡다한 의견을 많이 하는 타입이니까. ​ 누군가는 나에게 삶 2차 스토리울 많아서 그런 나에게 한번도 쉬운 길은 없었다. 어쩌면 내 삶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의 삶이 그랬을 것이고 앞으로도 평생 그럴지도 모른다. 그러나 나는 노트북을 보면서 다시 인생을 배울 수 있었다. 내가 꿈꾸게 된 원동력이 무엇인지 내가 정말 이루려고 한 것이 무엇인지, 왜 내가 이 긴 안목을 견딜 수 있고 달려올 수 있었을까...​ 물론 제가 바라는 것을 최신형 당장 실현한 것은 큰 어려움이 있어 오랜 시각이 걸리겠지만, 조금씩 하고 가서 내가 원했던 신나는 1을 실현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한 것을 sound씩 들여놓는 사람이 되려는 것이다. ​


    >


    순식간에 사라지는 것이 당신의 소중한 삶이고, 당신의 삶이니까.협박할지 몰라도 큰 힘이 된다고 생각한다.​


    인생의 주인공은 절대 죽지 않는다. 당신이 원하는 길을 걷고 있어도 세상이 두렵지 않다. 최근까지 당신이 원치 않았던 길을 걸어와도 세상에 별로 1이 없도록. ALL IS WELL!


    넷플릭스: 영화 "노트북" 후기: 사랑, 이렇게 내 인생을 설레게 하는 것은 무엇인가? -자신만의 하나기장 같은 스토리 20하나 9.0하나.03​


    댓글

Designed by Tistory.